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시아 피지컬 끝판왕 193cm,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

 안녕하세요! 이슈를 전달하는 이슈와 나무꾼입니다 :) 요즘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핫한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타니는 예전에도 엄청난 피지컬로 유명했던 선수인데요. 실력과 외모, 피지컬까지 갖춘 선수입니다. 아시아인 피지컬로는 끝판왕이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입니다. 요즘 흔히들 말하는 알파메일의 표본, 오타니 쇼헤이 선수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연봉 3000만 달러 사나이 오타니 쇼헤이(大谷 翔平)

1. 오타니 쇼헤이(大谷 翔平)

오타니 쇼헤이
오타니 쇼헤이

1. 소속 및 경력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소속으로 포지션은 선발 투수 겸 지명타자, 외야수이다. 오타니는 2018년 아메리칸 리그 신인상 수상을 뒤이어 만장일치로 2021년 메이저리그 아메리칸 리그 MVP에 선정된 경력이 있다. 베이브 루스 이후 104년 만의 10-10홈런, 메이저리그 역사상 최초의 15-30홈런 달성 등 진기록들을 달성했다. 야구의 인기가 높은 일본에서 인기 폭발할만한 사나이다. 정말 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다운 기록이다.


 2. 프로필

오타니 쇼헤이 프로필
오타니 쇼헤이 프로필

  • 출생: 1994년 7월 5일 (28세)
  • 고향: 일본 이와테현 오슈시
  • 키: 193cm
  • 포지션: 선발 투수, 지명타자, 외야수 (우투좌타)
  • 데뷔: 2018년 메이저리그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입단

 

3. 인기

오타니 쇼헤이 인기투표오타니 쇼헤이 인기
오타니쇼헤이 인기

오타니의 고향 일본 내에서 모든 종목의 운동선수 중 가장 인기가 높다. 일본 야구 역사상 유일한 투수, 타자 모두 성공한 선수이다. 또한, 만화처럼 플레이 스타일도 정확한 제구로 100마일의 강속구를 던지는 에이스 투수, 홈런을 30개 이상 치는 슬러거로 인기가 없을 수가 없는 실력을 갖추고 있다. 또 뛰어난 외모와 아시아인이라고 믿기지 않을 피지컬을 소유하고 있고, 인성도 좋아서 미담도 아주 많은 선수이다. 정말 불공평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의 사나이다. 메이저리그 공식 경매 사이트에서 오타니의 올스타전 친필사인 유니폼 경매가 진행되었는데 15천만 원에 입찰 되었다. 그의 인기를 엿볼 수 있다.

 

4. 피지컬

오타니쇼헤이오타니쇼헤이
오타니쇼헤이 피지컬

193cm, 95kg 피지컬을 소유한 오타니 쇼헤이, 아시아인의 피지컬이라고 믿을 수가 없다. 메이저리그 데뷔전부터도 피지컬덕분인지 아시아인이 무시당하는 환경에서 소수 팬층이 있었다. 사람들의 반응이 외모도 준수한데 저런 피지컬이라니 말이 안 된다는 여론이다. 정말 신이 내려준 피지컬이다. 운동선수라고 해도 정말 믿기지 않을 스펙의 피지컬로 인해 더욱 더 인기가 많다. '차은우 vs 오타니' 밸런스 게임이 나올 정도로 오타니 쇼헤이라는 사람은 WBC 이후로 더 널리 알려져 인기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남녀노소 압도하는 피지컬로 동경하는 인물이다.

 

 

 

알파메일의 표본 오타니 쇼헤이, 부상없이 은퇴까지 야구를 빛내줬으면 좋겠다.